본문 바로가기

soso 한 리뷰/먹보의 리뷰 (: eating

유재석이니깐 믿고 먹어본 신상 비빔면 배홍동 그리고 돌아온 골빔면



유재석이 광고하면서 눈길이 가게 된 농심 신상 비비면 배홍동을 유재석이니깐 하고 믿고 사봤습니다.
광고도 너무 유쾌하고 잘 어울려서 더 눈길이 갔던 것 같네요. 모든 광고들 중에 유재석이 하는 광고는 더 신뢰가 가는게 사실인 것 같습니다. 이게 정말 유재석 효과인 것 같습니다.


유재석만 믿고 사봤다는게 참 철이 없었죠^^



시원 달달한
매콤한 고추
새콤 치미


배, 홍고추, 동치미를 딴 이름이라니 왠지 모르게 정감이 가면서 피식하게 되는 이름이네요. 이름 때문에라도 한번 더 눈길이 가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
가격은 마트나 편의점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ㅋㅍ에서는 32개 기준 19,000원 정도 개당 590원정도,
-보통 편의점에서 낱개로 사면 개당 1,050원 거의 천원대!

역시 편의점이랑 차이가 크긴 하네요.



저는 이렇게 두 봉지를 끓여서 골뱅이를 넣어 먹어보았습니다. 비빔면과 골뱅이의 조합은 정말 최고입니다.
그렇다고 골뱅이를 너무 많이 넣으면 비빔면 본연의 맛을 잃기 때문에 편의점 갔을 때 있는 가장 작은 사이즈로 넣어줍니다.




>구성
구성은 면, 홍고추 숙성 비빔장, 고소한 참깨 토핑 이렇게 보통 비빔면과 다를거 없이 비슷하네요!

>조리법
1. 끓는 물 600ml에 면을 넣고 3분간 더 끓입니다.
2. 익힌 면을 냉수에 충분히 헹구어 차게 만든후
물기를 빼고 홍고추 숙성 비빔장과 잘 비벼주십시오. (비빔면은 무조건 차게 먹는 파)
3. 마지막에 고소한 참깨 토핑을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조리된 비빔면에 오이, 계란, 등을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보통 비빔면 조리법이랑 같다고 보면 되겠네요. 하지만 저는 저만의 골뱅이, 삼겹살 조합으로 먹어볼께요!


한때 골빔면으로 해피투게더에서 야간매점했던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전에 해피투게더에서 신화 김동완씨가 나와서 냈던 메뉴같은데 이게 벌써 오래 전 추억이라니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그때 나왔단 야간매점 요리들 하나씩 따라해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요즘은 옛날만한 예능이 없어서 아쉽기도 합니다.

양은 두명이서 먹을거 생각해서 배홍단 비빔면 2개에, 삼겹살 400g, 140g 양의 골뱅이를 샀어요.



비빔면을 하면서 동시에 삼겹살을 구워주고 골뱅이는 물을 다 빼준 후에 비빔장 소스와 함께 버무려줍니다.
삼겹살은 뜨겁게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어서 최대한 식지 않게 동시에 준비를 했습니다.



>한줄평
개인적으로 너무 새콤하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은 적당함이 입에 착 감기는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농심 신상 비빔면 배홍동팔도 비빔면보다 덜 새콤하고 너무 새콤한걸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입맛에 맞았고 진 비빔면보다는 덜 매콤해서 부담이 없는 편이었던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
85%